본문 바로가기

mbti도 바뀌던데요

ISFP vs. ISFJ: 내가 찾는 행복, 친구가 찾는 행복

바로확인

ISFP vs. ISFJ: 내가 찾는 행복, 친구가 찾는 행복 바로 보시겠습니다. 

 

 

ISFP vs. ISFJ: 내가 찾는 행복, 친구가 찾는 행복

 

우리 모두가 찾는 행복

인간 모두 행복을 원하지만, 그 행복을 느끼는 방식은 모두 다릅니다.

오늘은 ISFP 성격과 ISFJ 성격을 가진 사람들의 행복에 대한 관점 차이에 대해 이야기해볼까요? ISFP는 저처럼 내향적이고 예술적인 성격을 지닌 타입이에요.

ISFJ는 조금 더 실용적이고 의리를 중요하게 여기는 타입이죠.

 

자기 표현의 중요성

 

새로운 경험을 향한 열정

저는 새로운 것을 시도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여행 가기, 새로운 취미를 시작하기,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보는 것... 이런 모든 경험이 저에게는 설렘과 기쁨을 가져다줍니다.

하지만 ISFJ 친구들은 안정감을 더 중요하게 여기는 것 같아요.

그들은 익숙한 환경과 계획적인 일상을 좋아합니다.

 

ISFP vs. ISFJ: 내가 찾는 행복, 친구가 찾는 행복 [바로 가기]

소중한 사람들과의 관계

제가 보기에 ISFP는 친구와의 깊은 유대감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서로 마음을 편하게 이야기하고 이해하는 친구들과 시간을 보내는 것이 정말 행복하거든요.

ISFJ 친구들은 가족과 같은 가까운 사람들을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 같아요.

그들은 다른 사람들을 위해 무언가 해주는 것에서 기쁨을 느낍니다.

 

서로 다른 행복, 서로를 이해하는 마음

ISFP와 ISFJ는 행복을 느끼는 방식이 다르지만 서로를 존중하고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예술을 통해 표현하는 것을 좋아하고, ISFJ 친구는 가족과 시간을 보내는 것을 좋아하는 것처럼요.

서로 다른 관점을 통해 행복을 찾는다면 우리 인생은 더욱 풍요로워질 거예요

 

 

 

이번에 정리해드린 내용은 ISFP vs. ISFJ: 내가 찾는 행복, 친구가 찾는 행복 입니다. 위 내용들이 찾으셨던분께 좋은 정보가 되셨길 바랍니다.ISFP vs  ISFJ  내가 찾는 행복  친구가 찾는 행복

ISFP  ISFP

ISFP  vs

ISFP  ISFJ

ISFP  행복

ISFP  친구가

ISFP  행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