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ti도 바뀌던데요

내가 좋아하는 사람은 나와 정반대이에요: INFP와 ESTJ의 사랑 이야기

바로확인

내가 좋아하는 사람은 나와 정반대이에요: INFP와 ESTJ의 사랑 이야기 관련내용 확인 해 보시겠습니다.

 

 

알아보자 :: 내가 좋아하는 사람은 나와 정반대이에요: INFP와 ESTJ의 사랑 이야기

내가 좋아하는 사람은 나와 정반대이에요: INFP와 ESTJ의 사랑 이야기 

 

감성 vs. 실용: 처음에는 낯설어 보이는 두 사람 

MBTI 상담을 받아본 적이 있으신가요? 오늘은 테스트 결과가 INFP이고, 좋아하는 사람이 ESTJ인 경우 어떻게 사랑을 키워나갈 수 있는지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INFP는 예술적이고 감정적인 반면, ESTJ는 실용적이고 목표 지향적인 성향이 강합니다.

 

▲  처음에는 서로 너무 다른 것 같아 어색함을 느끼기 쉽죠. 하지만 서로의 차이점을 이해하고 소통한다면, 서로에게 필요한 파트너가 될 수 있습니다.

 

친구로서의 경험: 서로에게 배움을 주는 관계 

 

▲  저는 INFP이고, 제가 좋아하는 사람은 ESTJ예요.

 

▲  처음에는 저의 감정적인 생각을 이해하지 못하고, 제가 그의 합리적인 계획에 동의하지 못하는 등 갈등을 겪기도 했습니다.

 

▲  하지만 서로 존중하며 이해하려고 노력하면서 서로에게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  저는 그에게 현실적인 시각을, 그는 저에게 감성을 표현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었죠.

 

함께 성장하는 사랑: 서로의 강점을 살려보세요 

 

▲  INFP와 ESTJ가 사랑을 키우는 데 중요한 것은 서로의 차이점을 인정하고 소통하는 것입니다.

 

▲  INFP는 자신의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하고, ESTJ는 파트너의 감정을 이해하려 노력해야 해요.

 

▲  또한 서로의 강점을 살려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것도 중요합니다.

 

▲  예를 들어, INFP의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ESTJ의 실행력을 합치한다면 어떤 목표도 이룰 수 있을 거예요.

 

사랑은 이해와 배움: 더욱 아름다운 관계를 위해 

 

▲  INFP와 ESTJ는 서로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관계를 만들 수 있습니다.

 

▲  INFP는 ESTJ에게 감정적인 부분을, ESTJ는 INFP에게 현실적인 시각을 가르쳐줄 수 있죠. 서로의 다름을 받아들이고 소통하며 함께 노력한다면, INFP와 ESTJ의 사랑은 더욱 깊어질 수 있습니다.

 

 

▲  물론 모든 관계가 쉽지는 않지만, 서로를 이해하려고 노력한다면 어떤 어려움도 극복할 수 있습니다.

 

▲  뷰티걸인 저도 지금처럼 서로를 배워가며 아름다운 사랑을 키워가고 싶어요.

 

▲  여러분도 파트너와 함께 이해와 배움을 통해 더욱 발전하는 관계를 만들어보세요.

 

 

🍔 추천 내용 확인 🍔

 

그래 너 참 똑똑하다 :: MBTI로 본 자존감 높은 순위 TOP5   바로보기

 

MBTI로 본 자존감 높은 순위 TOP5, 과연 어떤 유형이길래?

MBTI로 본 자존감 높은 순위 TOP5, 과연 어떤 유형이길래? 바로 내용보시겠습니다. MBTI로 본 자존감 높은 순위 TOP5, 과연 어떤 유형이길래? ENTJ - 리더십 강한 전략가 ENTJ 유형의 사람들은 강한 리더

gogote.tistory.com

내가 좋아하는 사람은 나와 정반대이에요  INFP와 ESTJ의 사랑 이야기

내가  사람은

내가  정반대이에요

내가  ESTJ의

내가  사랑

내가  이야기

 

 

정리드린 글은 내가 좋아하는 사람은 나와 정반대이에요: INFP와 ESTJ의 사랑 이야기 입니다. 위 내용들이  좋은 내용이 될수있길 바랍니다.